본문 바로가기

파티룸 갈 때 들고 가세요! 투고박스, 파티팩 비교 (마키노차야, 애슐리, 아웃백, 르자르뎅)

곱하기곰 2024. 12. 13.

울면 안 되는 시기입니다. 산타할아버지는 다 알고 계시거든요.

 

저희 아이들은 고종사촌들과 친한 편입니다. 즉, 남편 동생의 자녀들입니다. 일단 연령이 비슷하다는 측면에서 같이 놀기에 좋기도 하지만 사실 사촌아이들이 살갑고 밝고 정감 가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때면 보통 같이 시간을 보내는데 올해 저희 집에서 하룻밤 보내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은 벌써 손꼽아 그날을 기다립니다. 

 

집에 사촌들이 온다고 아이들은 설레여하지만 주부는 편하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청소부터 먹을 것 자는 것들이 신경 쓰이기 마련입니다. 청소는 어차피 평상시에도 해야 하는 것이지만 크리스마스인데 평상시 먹던 것을 그대로 내기가 쪼금 그래서 뭔가 특별한 것을 생각해 봤습니다.

 

저는 집에서 홈파티용으로 생각한 것이지만 친구들과 혹은 단체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파티룸에 가져가시면 따로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바쁘신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1. 마키노차야 파티팩

마포, 잠실, 판교, 속초, 세종에 지점을 두고 있는 마키노차야 파티팩입니다. 가격대비 구성과 양이 훌륭합니다. 배달은 안해주고 픽업을 해야 합니다. 완성된 음식을 받기 때문에 요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4인분 10만 원, 8인분 20만 원, 12인분 30만 원입니다. 

 

마키노차야-파티팩-8인분
마키노차야-홈파티팩 -4인분-10만원

 

2. 애슐리 홈파티 팩

애슐리 퀸즈는 10대~20대들 사이에서 많이 유행하는 곳입니다. 가성비가 좋고 밀키드 형식으로 제공되다 보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지만 손이 조금 갑니다. 저는 택배로 받는 것을 기준으로 알아봤지만 애슐리 월드델리가 있는 곳에 가면 완제품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하지만 NC강서점 킴스클럽, NC야탑점 킴스클럽 등 전국에 몇 군데 없어서 택배로 받는 것을 기준으로 비교해 보았습니다. 

< 애슐리 퀸즈가 요즘 유행입니다. 애슐리는 애슐리홈페이지보다 네이버쇼핑에서 더 싸게 팔고 있습니다. >

3. 수원 이비스호텔 르자르뎅 홈파티팩

수원에 거주하시거나 수원 파티룸을 이용하실 분들은 이비스호텔의 레스토랑인 르쟈르뎅의 홈파티팩을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4-5인에 143,000원이고 호텔 1층 픽업존에서 수령합니다. 완성된 음식으로 나와 요리할 필요가 없고 양이 가격대비 많다는 평이 있지만 수원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이비스호텔-르자르뎅-홈파티팩
< 르자르뎅 홈파티팩 >

 

4. 아웃백 투고박스

아웃백 투고박스는 배달어플에서도 주문가능합니다. 당연히 픽업도 가능하며 완성된 요리로 나오기 때문에 요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다른 곳들과 비교해서 양과 가격적인 면에서 아쉽습니다. 

 

< 아웃백 투고박스 >

5. 비교

  애슐리 마키노차야 수원이비스호텔 아웃백
가격 6인
57,900원
4인
100,000원
4-5인
143,000원
4인
153,900원
간편성
(요리여부)
밀키트형식
택배로 받고
들고가야 함
완성 요리
당일 수령
완성 요리
당일 수령
완성 요리
당일 수령
배달여부 X X O
추천하는 사람 물과 불 사용가능한 상태
음식준비 시간이 있은 분
가성비를 추구하시는 분
물과 불사용이 안되는 곳
시간이 없고 바쁜 분
적당한 가격과 양
해산물 좋아하는 분
물과 불사용이 안되는 곳
시간이 없고 바쁜 분
가격대는 있지만
양이 많다는 평
물과 불사용이 안되는 곳
시간이 없고 바쁜 분
아웃백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

 

6. 저의 선택은? 

저는 개인적으로 마키노차야와 아웃백의 파티팩은 한번씩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웃백은 양에서 아쉬웠고 당시 배달을 시켰더니 음식이 식어서 조금 맛이 떨어진 느낌이었습니다. 투고백의 단점이 원래 그런 것이겠지만 특히 아웃백은 직접 매장에서 먹어야 맛있구나 싶었던 기억입니다. 

 

마키노차야는 집인근에서 바로 가져와서 따뜻하게 잘 먹었지만 해산물 뷔페라 그런지 고기 요리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의 선택은.... 이비스호텔의 르자르뎅으로 해볼까 합니다. 먹어보고 후기 올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