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끈한 피부의 비밀 크림! 약국에서 산 리쥬비넥스+리들샷 조합으로 리쥬란힐러 대체 가능!

곱하기곰 2025. 3. 31.

요즘 화장품은 다이소와 약국템이 인기입니다. 그런데 다이소 + 약국템의 조합으로 정말 감탄한 것이 있는데요. 바로 리들샷 + 리쥬비넥스입니다.
 

리쥬비넥스란? 리쥬란힐러 만든 회사의 약국 전용 연고템

리쥬비넥스는 리쥬란힐러를 만든 회사에서 나온 연고인데요. 효과가 거의 동일하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럼 리쥬란힐러는 무엇일까요?

리쥬란힐러는 스킨부스터의 일종

파마리서치-주가

 

 
리쥬비넥스는 리쥬란힐러와 같은 회사에서 만든 연고입니다. 회사는 파마리서치인데요. 주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장률이 어마어마합니다. (작년에 팔았다는 것은 안 비밀이지만요 ㅠㅠ)
 
리쥬란힐러는 스킨부스터의 일종으로, 쉽게 말해 피부를 전반적으로 좋게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피부의 기초공사? 정도 되는 거죠. 이효리도 컴백을 앞두고 시술받았다고 고백해서 더 유명해지기도 했죠. 
 
시술 시 얼굴에 일정한 간격으로 촘촘하게 주사를 놓아 당일 얼굴은 엠보싱처럼 되기 때문에 리쥬란을 검색하시면 엠보도 함께 검색되시는 것을 보실 거예요. 꽤 아프다고 정평이 나 있습니다. 
 
저도 한번 받아봤는데요. 스킨부스터의 성격상 일정한 간격으로 주기적으로 맞아야 효과가 배가 되며 지속이 됩니다. 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죠. 
 
그런데, 연고로 나왔네요? 이젠 아프지 않아도 되는 건가요?
 

30만원 리쥬란힐러 대신 4만 원 리쥬비넥스? 가성비 비교

리쥬비넥스-상자모습
  • 효과 : 피부의 결합조직의 영양부족 또는 영양부족으로 인한 궤양이 생기기 쉬운 질환, 상처 영양공급
  • 용량 : 10g
  • 처방전 없이 구매가능
  • 가격 : 약국마다 다름. 개인적으로 4만 원에 구입

리쥬란과 같은 회사에서 비슷한 이름으로 연고가 나왔습니다. 연고치고는 비싸지만 리쥬란힐러는 한번에 30만 원이 넘고 1~2주 간격으로 3회는 맞아야 효과가 좋기 때문에 거의 100만 원이 든다고 보시면 됩니다.
 

리쥬비넥스-실물크기-손바닥

 
하지만, 리쥬비넥스는 4만원으로 왠지 가격이 좋아 보입니다. 권장사항인 일주일에 2회 사용한다고 보면 2달 정도는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효과는 어느정도일까요? 
 

리쥬비넥스 사용법 : 다이소 인기템 리들샷과 함께라면 흡수율이 달라진다

리쥬비넥스-리들샷

 

 

  • 1단계 : 클렌징후 깨끗하게 세안 
  • 2단계 : 알콜소독
  • 3단계 : MTS 또는 리들샷으로 들어가는 길 만들어주기
  • 4단계 : 리쥬비넥스 앏게 도포
  • 5단계 : 차가운 마스크 팩 등으로 피부진정

 
리쥬비넥스가 좋다고 해서 그냥 바르기만 하면 효과가 없는데요. 그것은 바로 흡수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mts나 리들샷을 함께 사용해야 제대로 된 효과가 나타난다고 해요. 
 
위 영상 속 피부과 의사선생님께서 제대로 된 사용법을 설명해주시는데요. 리들샷이나 mts 등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것이기 때문에 마지막의 피부진정단계는 꼭 필요하다고 하셨어요!
 

리쥬비넥스 실 사용후기 : 피부결 개선효과는 단기간에도 나타남! 

위 영상속 의사 선생님께서는 리들샷 300 이상을 추천하셨는데요. 저는 300까지는 못쓰겠더라고요. 현재 저는 가장 약한 100단계를 사용하는데요. 이 정도도 저는 약간 따끔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이것은 각자 피부타입에 따라 정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연속 2일 정도 사용해 본 결과 눈에 확 띄게 모공이 줄어들고 재생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분명히 피부가 매끈해지는 것은 있더라고요. 하지만 리쥬란힐러 시술을 받아도 바로 효과가 나타나기보다 시간이 조금 필요합니다. 
 
아마 연고 1통을 다 사용하면 진짜 좋아질 것 같다는 생각은 들어라고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좋았습니다. 저는 스티바 A연고도 처방받아 사용해 봤는데요. 사실 별로였거든요. 그냥 그냥 비슷하더라고요. 그런데 리쥬비넥스는 정말 추천합니다. 
 

약국에서 파는 리쥬비넥스 구하는 팁! 

좋은 것은 알겠지만, 문제는 연고를 구하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죠. 저도 3번째 약국에서 구했거든요. 일부러 리쥬란힐러를 사러 돌아다니지는 않았는데 아이들의 유산균 등을 사러 갔다가 한번 여쭤보았는 데 있더라고요! 운이 좋았어요. 
 
약사선생님 말씀으론 약사선생님도 구하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소량 들어오면 자주 오시는 단골분들에게만 드린다고 합니다. 물론, 이것은 이 약사선생님만 그럴 실수는 있지만 이해가 가더라고요. 
 
그러니 자주 가시는 곳의 약사선생님과 조금 친해지심을 추천드립니다. ^^ 저는 매번 아이들 유산균을 정해놓고 사는 약국이라 단골이라 생각해 주신 것 같아요! 영양제 많이 드시는데 일정한 약국을 정해서 사드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